김새론 차 동승자 누구? 김희철 방송에서 저격발언 논란

출처 : YTN뉴스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김새론 차 동승자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 SBS 뉴스

이날 목격자와 CCTV 현장 분석에 따르면, ‘김새론 차 동승자가 동료 여배우’라는 것이었는데요.

출처 : 김보라 인스타그램

5월 17일 SNS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김새론과 친분이 두텁다고 알려진 배우 김보라가 김새론 차 동승자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아는형님>

그와 동시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김새론이 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해 김희철한테 받은 지적이 다시 한번 언급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김희철이 갑자기 ‘술자리 후 대리운전이 안 잡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가까운 거리이고 비가 쏟아지는 날, 설상가상으로 대리운전도 잘 안 잡히면 바로 앞인데 그냥 갈까 생각이 든다’고 발언한 것인데요.

출처 : MBC <라디오스타>

그러더니 ‘순간 음주운전 유혹에 흔들려서 이러다 사고 나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바로 타고 다니던 차를 처분했다. 스케줄 외에는 주로 택시를 이용한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JTBC <아는형님>

김새론과 김희철이 알고 지낸 지 7~8년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김희철이 시청자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저격 아닌 저격을 했던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쏟아졌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김희철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희철이 김새론 보라고 일부로 언급한 거네’, ‘음주운전이 습관이었나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