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송중기♥케이티 열애소식듣고 바로 좋아요 누른 사진의 정체


최근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와 함께 공개열애를 시작하며 많은 응원을 받으며 예쁜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송중기의 전 부인인 송혜교도 대중들의 관심을 평소보다 더욱 많이 받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그녀가 송중기, 케이티의 공개열애 사실을 접한 뒤, 자신의 SNS에 좋아요를 누른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남자들과 열애설에 올랐던 그녀가 최근 외로워한다는 반응인데요, 그녀가 좋아요를 눌렀던 한 영상이 바로 한 커플의 애정행각이 나오는 영상이기 때문입니다.


영상에는 외국인 남녀가 침대에 누워 키스를 하는 등 보기만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영상인데요, 해당 영상의 채널에는 이러한 영상들을 주로 올리는 페이지입니다.


그런데 송혜교가 송중기의 열애 사실을 접하자마자 이런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많은 사람들이 ”송혜교가 외로운것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죠.


약 137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그녀이기에 SNS활동에 굉장히 신중하고 게시글 하나하나 좋아요를 누르는 것에 있어서 조심스러울것 같은데요.


이런 연애세포을 깨어나게 하는 영상에 평소에 좋아요를 잘 누르지 않던 그녀가 이런 모습을 보여주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드라마 한편 찍으면 상대배우와 꼭 열애설이 생기는 송혜교가, 최근 넷플릭스 데뷔작인 ”더 글로리”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녀가 과연 이번에도 열애설이 터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