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P3 김정훈 >

김정훈씨는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에 출연한 적 있습니다.
14살 차이의 인천공항 국제 아나운서와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하지만 얼마 못가 김정훈 씨의 ‘진짜 여자친구’가 등판하는 황당한 일이 생겨버리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전 여자친구에게 임신중절을 종용하고 부모님 집으로 들어가려는 여자친구를 말리면서 보증금 1,000만원과 월세 지급을 약속했지만 계약금 100만원만 주고 잠적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게 됩니다.

이러한 소식에 연애의맛 제작진은 김정훈씨가 인터뷰 당시 2년 동안 솔로라고 말했었다며 난색을 표하기도 했었죠.
< TOP2 홍종현 >

걸스데이 유라씨와 홍종현씨가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비주얼 부부로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홍종현씨는 우결 첫회부터 상대 배우자 찾는 순서에 나나씨를 불러 신부가 누구일지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게다가 나나씨는 우결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에도 참석했는데요. 혼자 앞자리에 앉아, 정색하는 표정을 보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곤 했었죠.

이뿐만 아니라, 홍종현씨가 우결 방송 내내 유라씨를 무안하게 만드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유라씨가 장난으로 먼지 묻히는 시늉을 하지만 정색하며 툭툭 털어내다 무표정으로 뒤로 피하기까지 하며 장난을 받아주지 않았죠.

이에 유라씨는 ‘우와’라고 말하며 서운한 표정으로 ‘방금 표정 너무 냉정했던 거 알지’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는데요.

장난으로 볼 수 있지만 홍종현씨의 행동이 논란이 됐던 것은 나나씨와 스캔들이 났기 때문입니다.
홍종현씨가 우결 시작했을 때부터 나나씨와 사귀고 있던 게 발각돼서 논란이 됐었죠.
< TOP1 조우종 >

아나운서 조우종씨는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개그우먼 김지민씨에게 집적대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습니다.
아래층에 김지민씨가 산다고 사적으로 연락했다고 밝히며 혼자 영화봐서 외로웠다는 문자를 보내서 열애설이 날 뻔 했었는데요.

이에 김지민씨가 열애설을 해명하며 ‘조우종씨는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장난스럽게 대꾸한 적이 있었죠.
방송 상에서는 김지민씨가 조우종씨를 멀리하는 모습만 비춰져서 졸지에 김지민씨만 차가운 이미지가 되어버렸는데요.

하지만 우습게도, 동료 아나운서였던 정다은씨와 5년간 비밀연애 끝에 결혼한다는 발표가 나면서 김지민씨만 우스운 꼴이 되어버렸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