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유아인 열애설 부인했지만, 해외여행갔다가 딱! 들킨 정황

출처 : DEAM엔터테인먼트, 샹테카이

가수 아이유와 배우 유아인이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해외여행을 다녀온 정황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아이유가 “유아인”을 스캔들이 나고 싶은 남자 연예인으로 꼽은 적이 있는데요.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 소식을 접한 유아인도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아이유”를 언급했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유아인은 “아이유가 이상형을 다른 사람으로 바꾼 게 섭섭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그리고 “요새 아이유 씨를 안 좋아하는 남자 분이 있습니까?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고 되게 좋은 것 같아요”라는 멘트를 남겼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어가 다른 질문을 건넸는데도 유아인이 아이유의 이상형이 바뀐 걸 정말로 아쉬워했죠.

출처 : bnt뉴스

뿐만 아니라 제25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자리에서 유아인과 박민영이 “수상자 발표”를 하러 무대에 오르면서 ‘아이유’와 관련된 발언을 하였습니다.

출처 : bnt뉴스

이 날 박민영이 “아이유 씨가 유아인 씨를 이상형으로 꼽았는데 아이유 씨한테 한 말씀 해달라”고 요청한 것인데요.

출처 : bnt뉴스

그런데 유아인이 “아이유 씨 사랑합니다”라고 갑작스러운 고백 멘트를 날렸습니다.

출처 : JTBC <골든디스크어워즈>, bnt뉴스

이에 아이유가 쑥쓰러운 듯 고개를 숙여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출처 : 세계일보

최근에는 아이유와 유아인이 프랑스 파리에서 해외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유아인은 아이유를 향해 손을 내밀고 있었으며, 아이유가 활짝 웃고 있어 아이유와 유아인 사이에서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