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제로투로 더욱 대세가 된 그녀, 바로 BJ 문월.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제로투 댄스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중이다.

프로필

딸부자 집 둘째 딸로 태어난 그녀. 본명은 이예슬, 1997년생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다니다 자퇴했다.

BJ가 되기 전 FNC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트레이닝을 받았었다고 한다.

배우 지망생 당시 힘들었을 때 달을 보면서 위안을 받았던 기억으로 활동명에 ‘달’이란 단어를 꼭 넣고 싶었다고 전했다.

출시가 1억대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21년형 벤츠 E클래스 450 쿠페의 오너 드라이버다.

제복이 잘 어울리는 피지컬을 가지고 있다.

키 171cm에 한 줌도 안 될 듯한 마른 몸매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리여리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로 그녀의 제로투 댄스는 19금 판정을 받을 정도였다.

평소 팬들 사이에서는 김태리 닮은 꼴로 통한다. 최근 영상에서는 아이즈원 안유진을 닮았다는 말도 많았다. 본인피셜 학창시절 늘 설현 닮았단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최근 여행 방송에서 민낯을 공개했다. 메이크업 없이도 담백한 외모와 깨끗한 피부로 명실상부 아프리카 여캠 민낯 1티어로 등극했다.

단발머리 이후 잘생쁨의 대명사가 되어 여자 팬들도 많은 편에 속하고 심지어 살면서 여자들에게 고백 받은 적도 있다고 한다.

특히 아프리카 여캠들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공식방송 캠에서도 죽지 않는 원탑 미모를 자랑했다.

스트리머 문월

원래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려던 그녀는 본명이 들어간 계정에 가입되어 있던 것을 확인하고 탈퇴 후 재가입 기간동안 트위치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트위치에서 애초 생각했던 3개월보다 긴 약 1년간 방송을 해왔었다.

트위치 김태리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보통 소통과 종합게임을 주 컨텐츠로 삼았으며 ‘단추 풀기’와 같은 아슬아슬한 선택지가 담긴 룰렛 돌리기 미션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팔로워 3.8만, 월수익이 약 천~2천으로 알려져 트위치에서도 많은 팬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마냥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은 아닌데,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출신 따효니와 만나 게임 이야기를 했던 것이 퍼지면서 휴방 날짜가 겹친다거나 함께 게임을 했던 흔적이 밝혀져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다.

심지어 이후 따효니의 팬들이 그녀에게 악성 메시지를 보내는 바람에 그녀는 장기 휴방을 선택하게 되었다.

40일간의 문손실 후 7월에 복귀한 그녀는 약 4개월 뒤인 11월 13일, 트위치에서 마지막 방송을 알렸다.

여캠 1티어

트위치 시절에도 아프리카 BJ들과 합방한 적 있는 그녀는 “천상 아프리카 스타일이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포텐 높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적 첫날 5시간 방송 후 1,670만원의 수익을 기록했으며, 3일만에 4,800만원으로 치고 올라온 뒤 한 달만에 180만 개, 1억 8천만원의 역대급 기록을 갱신했다.

또한 2020년 11월에 이적한 이후 2021년 2월에 베스트 BJ로 승격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였다.

트위치에서 오랜 시간 함께 했던 열혈 회장이 아프리카에서도 열혈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최근 여 BJ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춤인 제로투댄스 열풍에 합류해 화제가 되었다.

1분에 별풍선 500개 즉 55,000원의 미션을 받고 춤을 추게 되었고 그날 그녀가 번 별풍선은 약 18만개, 현금으로 환전하면 2,600만원에 달하는 수익이었다.

하지만 아프리카 이적 후 달라진 통장에 흥이 났는지 트위치에서 친했던 스트리머에게 이적을 권하는 발언을 해 비난을 받았다.

이로 인해 그녀가 트위치와 적대적인 관계가 되어서 이적을 결정한 것이냐는 소문이 돌았지만 그런 사실은 없다고 해명하며 스트리머를 빼오려고 하는 브로커가 되었다는 것도 부정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그녀의 방송은 순탄치 못했다.

그녀가 일반인이었던 2년 전, 아프리카 BJ들과 함께 했던 모습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진한 스킨십을 하는 그녀의 모습은 평소 순수한 모습과 다른 면모에 많은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가져다 주었는데, 이로 인해 악플에 시달렸던 그녀는 연예인 준비할 때 외에는 남자친구를 만든 적이 없으며 이런 모습이 피해가 될까 걱정하는 마음에 트라우마까지 느꼈었다고 밝혔다.

18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제로투 영상은 쇼츠 버전 582만, 6시간 풀버전도 202만회를 기록했다.

롤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현재 BJ인 스맵과 엮는 팬들이 많았다.

스맵의 평소 이상형이 문월이었던 차에 BJ 대회를 통해 연이 닿은 두 사람은 게임 내외적으로 훌륭한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감스트와도 케미를 자랑한다.

트위치 시절 방송을 끈 줄 알았는데 마이크가 켜져 있어 음성이 노출된 사고가 있었는데, 하이텐션의 웃음과 “미친XX”라는 말에 많은 이들이 그녀가 뭘 하고 있었는지 궁금해했다.

잠시 후 방송을 끄지 않았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펑펑 운 듯한 얼굴로 잠시 돌아와서 해명했는데, 감스트의 방송을 보면서 웃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아프리카에서 만나 세계관 최약자들의 탑 라인전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다.

진실의 공방 캠도 피해가지 못한 미모, 명실상부 여캠 1티어로 떠오른 문월. 남자의 로망은 다 가진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매력을 기대해본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