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결별한 진짜 이유 “양세찬 때문?”

전현무 이혜성 커플의 결별 이유가 동료 아나운서의 폭로로 밝혀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친분이 있는 오정연과 전현무

오정연 아나운서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얼마 전에 헤어진 커플이 있다”고 언급한 것인데요.

전현무 이혜성 커플의 실명은 거론하지 않았지만, 그는 “이분들 다 아실 거다. 한 명은 원하지 않았는데 일방적으로 헤어졌다”고 말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헤어진 후에도 “헤어지자고 한 친구에게 연락이 왔다”고 폭로한 상황인데요. 오정연은 “(그 친구가) 좋은 이미지로 남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이혜성이 전현무와 교제 도중, NQQ 예능 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출연해 양세찬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혜성은 양세찬이 만든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고 옆에 붙어있거나, 이성이라면 오해할 수 있는 장난을 쳤는데요. 이수근이 이를 보고 “이런 얘기하면 안되는 줄 알면서도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언급할 정도였습니다.

양세찬이 난감해하며 “그건 하면 안될 것 같다”고 선을 긋자, 이혜성이 “아니 왜요? 결혼했어요, 내가? 내가 유부녀예요?”라고 정색해 네티즌들의 뭇매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커플이 교제할 당시만해도 “이혜성이 전현무를 이용해먹는 것 같다”는 여론이 많았으나 결별 후에도, “이제는 새로 갈아탈 빽을 구하는 것 같다”는 악플이 성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논란 속에 전현무 이혜성 커플이 “양세찬 때문”에 헤어진 것은 아니냐는 여론도 들끓고 있는데요. 다행히 “양세찬이 잘 대처했다”는 댓글도 눈에 띄게 달리고 있습니다.